[라스트 오리진] 소완 이벤트 - EX4 스테이지 페로 솔로 절약런 Game Posts


현재 2시간째 굴려보고 있는데 중파0이어서 된다고 판단되고 있습니다.

페로 스펙은 아래 스샷들 참조(장비 포함)



명중 칩 - 상대 명중 디버프를 최소화하기 위해 장비

※ 회피 칩은 껴봐야 회피감소도 같이 디버프가 자주 걸려서 의미가 없습니다


효과 저항 칩 - 적 디버프가 확률적으로 안걸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특히 회피나 명중 둘중 하나만 디버프가 걸릴 게 안걸려도 턴 단축이 많이 됩니다.

없으면 치명 칩이나 명중 칩을 껴도 될 듯.


능력치 증가 모듈 - 다른 칩보다 이쪽이 페로에겐 최적.


방어 역장 - EX4 절약런 핵심. 8강에서는 테스트 결과 중파 및 완파가 드문드문 나왔습니다.

10강해야 가능한 것으로 보임. 한번에 10강가서 9강에서 될지는 미지수.


페이즈1

매머드 광역샷만 조심하면 됩니다.

글쓰는 동안 한대 맞았는데 1500정도 나온듯..? 크리 터졌나..맞는걸 제대로 못봤네요.


페이즈2

풀아머 빅 칙이 제일 맞으면 안되는 핵심 철충입니다.

최대 300대까지 데미지가 나오는 것을 확인.(노크리) 기본적으로 명중수치가 낮은편이라

페이즈2에서는 맞는 경우는 많지 않았음.


칙 스나이퍼의 경우에는 역장 8강일대는 500이상의 데미지가 나오면서

체력 관리에 애로사항울 주는 철충중 하나였는데

10강을 하고가니 200미만으로 데미지가 확 줄었습니다.(노크리) 대부분은 두자릿수로 신경안써도 될 정도.


페이즈3

사실상 스캐럽 외에는 다 걸리적거리는 부분이 하나씩 있습니다.

(스캐럽은 중파시부터 나오는 미친 멧집이 귀찮은거지 딜측면은 거의 제로)

아머드 하베스터는 맞을 일은 거의 없어요. 근데 맞으면 딜이 상당히 나오는데

우선순위를 줄 수 없습니다. 후열처리를 빨리 할 수록 안전해지다 보니 반격으로 정리해주길 바라는 부분.

역장 10강 후에는 맞은 적이 없는데 풀아머 빅 칙에게 300대정도의 데미지가 나온걸 보면 100~200대정도 예상.


페이즈3의 풀아머 빅 칙은 칙 쿼터마스터의 버프때문에 간혹 맞는 경우가 나옵니다.

특히, 디텍터의 회피디버프랑 시너지나면 2연속~3연속 맞는 경우도 생기는데

중파 나는 주요원인중 하나. 역장 10강의 경우 데미지가 300근처까지 확 줄어들기때문에

사실상 수면런이 가능해지는 필수조건중 하나로 역장 10강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녀석이 명중버프 및 딜버프등 각종 버프를 미친듯이 자기주변에 뿌려대는데

그 덕분에 풀아머 빅 칙에게 맞게 됩니다. 자기딜도 버퍼 포지션에 비해 나오는 편입니다.

다만 체력이 낮기 때문에 수동으로 쿼터마스터를 먼저 처리해주고 오토 걸면 상당히 안전해집니다.


멧집도 좋고 명중도 좋은 센츄리온 치프틴의 경우 디텍터든 쿼터마스터든

둘 중 하나하고만 시너지내기만 해도 명중을 잘시키는데

체력이 상당히 높은데다 방어력도 수준급이어서 스캐럽을 제외하면 보통 마지막까지 남아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후열중 풀아머 빅 칙이나 쿼터마스터를 먼저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여기서 의외로 디텍터가 후열하고 시너지가 잘나기 때문에

쿼터마스터, 디텍터 둘 중 하나를 먼저 치면 많이 편해집니다.

둘다 90 100% 풀링 페로 10스킬의 경우 두방이면 됩니다.

※ 디텍터의 경우 간혹 3방까지 나올수 있음. 이부분은 능력치 증가 모듈 강화하면 해결될 듯.

각 페이즈에서 핵심 철충들한테 다 맞는거 아니면 중파안날거 같기는 한데..

중파운영은 안될거 같고..중파 안나는걸 바래야 될 듯.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mouse block

마우스 오른클릭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