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드디어 수령한 PS5! Game Posts


2차 예약전쟁에 성공하고 드디어 오늘 수령해왔습니다.

회기점에서 슈슈슉!


다 좋은데 가죽백에 읍읍읍 2가 있는건 조금 짜게 식었음..

듀얼센스 하나랑 듀얼충전거치대를 추가로 구매.

타이틀은 아직까지는 딱히 땡기는게 없어서 안샀습니다.

소울류 게임은 하나도 안해봐서 사기 머뭇거려졌고

스파이더맨은 원작도 본게 거의 없어서 거기서 구매의욕이 안생기더군요.

콜드워는 총게임 호구인 나한테는 무리..흑흑



듀얼센스가 진짜 이쁘게 나옴..

근데 너무 어둡게 찍혔네.

가동하니 라인 이쁘게 LED 들어오는게 사긴 샀구나 싶었음.


대망의 첫 화면!

항상 설정하는 부분은 설렘의 극한.


아...맞다


요런 여러가지 커스터마이즈 설정들도 있고 소셜관련 설정도 있더군요.

2차인증도 설정가능합니다.


본체 펌업뿐만이 아니고 컨트롤러도 펌업으로 관리를 하는 식인가봅니다.


PS4가 있고 같은 공유기로 연결됐다거나 서로 유선랜으로 연결했으면 그전 시스템처럼

데이터 이전이 가능합니다. 게임 데이터도 이전가능한데 애초에 제 PS4 프로는

2테라 SSHD 달아놔서 다할수가 없기땜에 ( 이미 1테라 가까이 써먹음 )

세이브 데이터만 옮겼습니다. 근데 왜 세이브 데이터만 용량이 4기가를 먹냐??


본체 펌업과 컨트롤러 펌업. 그리고 여러가지 설정끝에 드디어 메인 화면.


라이브러리 가보니 데모판같은 경우 제외하고는 호환은 많이 준비해놓은듯..?

자물쇠로 된거는 CD로 구동한거라 CD넣어서 설치하면 활성화되는듯합니다.


시스템 살펴본다고 이것저것 쏘다니다가 PS 플러스에서 저스트 코즈4 플러스한정 무료길래 냅다 라이브러리행


시험삼아 디맥 리스펙트 설치해봤는데 금방 설치되고 구동도 매끄럽게 잘되더군요.

DLC는 따로 별도 설치해야되길래 다시 설치.

생각외로 PS4 호환성은 많이 끌어온거 같습니다.


게임 실행도 SSD 기반인데 암호화로 인한 속도저하가 덜한지 금방 실행되더라구요.

세이브도 인식 잘하는군요. 용량쪽만 해결나면 될것 같습니다.

사용가능용량 514기가는 너무 작아..

플스4는 이제 많이 사용빈도가 줄어들겠네요.


하나 암거나 해봤는데 한방에 기록갱신;;;;

버벅대는 느낌이 안드니까 판정에도 영향이 가는듯.

덧글

  • Shishioh 2020/12/18 18:17 # 답글

    와....부럽.....그저 부럽.....전 오늘 엑박 수령했습니다...ㅠㅠ
  • ArandShil 2020/12/18 18:26 #

    얼른 물량이 안정화되야될텐데요..ㅜㅜ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mouse block

마우스 오른클릭 금지